|
1 [공지사항] 꼬마버스 타요 1기 오프닝 노래 듣기
|
2 14 |
|
[공지사항] 창의적인 수업을 위한 설문조사
|
0 1 |
|
[공지사항] 스마트교육을 위한 스마트학습 도구를 사용하고 난 나의 소감
|
0 0 |
|
[공지사항] 스마트교육 기반 H-Star(★) 프로젝트 학습을 마치고 나서 만족도 설문 조사
|
0 0 |
|
[3. 유교 전통이 자리잡은 조선] 참여, 협력, 소통의 우리반 역사 협업노트-충무공 이순신
|
0 0 |
|
[공지사항] 두번재 스마트교육 기반 역사적 탐구력 실태(사후)
|
0 16 |
|
[공지사항] 첫번재 스마트교육 기반 역사적 탐구력 실태(사전)
|
0 15 |
|
[공지사항] 학생들의 역사적 사고력에 대한 실태 설문 조사(7월-사후)
|
0 15 |
|
[공지사항] 학생들의 역사적 사고력에 대한 실태 설문 조사(3월-사전)
|
0 15 |
|
[공지사항] 설문-역사의식 형성 환경과 배경지식에 대한 학생 이해
|
0 0 |
|
[공지사항] 스마트연표
|
0 8 |
|
[공지사항] 설문-학생 컴퓨터 보유 및 인터넷, 스마트기기 보유 사용 현황 실태 설문 조사
|
0 17 |
|
[공지사항] 설문-ICT 및 스마트 지수 지표
|
0 15 |
|
|
|
|
[공지사항]
쌤이올리래요★주이의스마트역사연표★
|
0 2 |
|
[3. 유교 전통이 자리잡은 조선]
536. 생활을 개선하고 문화를 발전시키려 했던 조선 전기의 인물을 조사한다.
|
0 0 |
|
[3. 유교 전통이 자리잡은 조선]
535. 인물이나 유적을 통해 임진왜란과 병자호란의 극복 과정을 파악한다.
|
0 0 |
|
[3. 유교 전통이 자리잡은 조선]
534. 조선 시기 사람들의 생활과 놀이 중에서 현재 남아 있는 사례를 조사한다.
|
0 0 |
|
[3. 유교 전통이 자리잡은 조선]
533. 여러 신분의 생활 모습을 통해 유교적 전통이 어떻게 자리 잡아 나가게 되었는지 탐구한다.
|
0 0 |
|
[3. 유교 전통이 자리잡은 조선]
532. 세종 대에 이룩한 문화, 과학 분야의 성과를 탐구한다.
|
0 1 |
|
[3. 유교 전통이 자리잡은 조선]
531. 도성과 궁궐 건축을 통해 조선이 유교 국가를 지향하였음을 파악한다.
|
0 0 |
|
[2. 다양한 문화를 꽃피운 고려]
526. 생활을 개선하고 문화를 발전시키려 노력했던 고려 시기 인물을 조사한다.
|
0 0 |
|
[2. 다양한 문화를 꽃피운 고려]
525. 금속활자,청자,팔만대장경 등 고려 시기 대표적인 문화재를 통해 고려 시기 과학과 문화를 탐구한다.
|
0 0 |
|
[2. 다양한 문화를 꽃피운 고려]
524. 고려 시기 거란, 몽골의 침략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조상의 노력을 조사한다.
|
0 0 |
|
[2. 다양한 문화를 꽃피운 고려]
523. 고려 시기 불교가 사람들의 생활 모습에 미친 영향을 이해한다.
|
0 0 |
|
[2. 다양한 문화를 꽃피운 고려]
522. 고려 시기 왕과 귀족, 백성들의 생활 모습을 탐구하고 비교한다.
|
0 0 |
|
[2. 다양한 문화를 꽃피운 고려]
521. 고려의 후삼국 통일 과정을 견훤, 궁예, 왕건 등의 인물을 통해 파악한다.
|
0 0 |
|
[1. 하나가 된 겨레]
516. 통일신라와 발해의 인물, 유물과 유적을 통해 여러 신분의 생활 모습을 이해한다.
|
5 6 |
|
[1. 하나가 된 겨레]
515. 인물의 활동을 중심으로 삼국 통일과 발해의 건국 과정을 파악한다.
|
0 0 |
|
[1. 하나가 된 겨레]
514. 유물과 유적, 역사 인물 이야기를 통하여 삼국의 생활 모습을 이해한다.
|
0 0 |
|
[1. 하나가 된 겨레]
513. 삼국의 발전 과정 및 상호 경쟁을 그림, 지도, 연표로 표현한다.
|
0 0 |